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지엠피 018290 주식 손절 환률이 미첬네요

by 어요 2019. 4. 26.
반응형


지엠피 018290 주식 손절 환률이 미첬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부터는 손절을 조금씩 할것 같아요.

환률이 미첬어요 달러/원 1.160.27 입니다.

글 작성하는 기준으로요;;


보유 종목의 하락도 하락이지만

슬슬 주식 수를 줄여 나가면서

현금 비중을 올릴때가 아닌가 싶어요.


지엠피는 어제 손절하려다가

오늘 오전까지는 지켜보자 하다가



지엠피 주식이 쪼매 더 회복될때 손절 못해서

 손해를 조금 더 봤어요^^;


단순하게 자리로 봤을때는 오를수도 있는 자리 입니다만

외자꾸 내리 하락하던 그때가 생각 나는지 ㅠㅠ

이래서 멘탈이 중요한데 저는 강하지 못하네요.


그리고 지엠피 재료는 찾아보면 다 나오지만

시장에서 알려진 지엠피 재료는

BTS 컬래버레이션 화장품 판매 라고 하니 참고 하세요


비록 손절은 하였지만 어제 보다는 손실을

줄일수 있어서 좋네요.

아무래도 오늘은 환률도 그렇고 

코스피, 코스닥 외국인 과 기관이

내리 파는거 보니 하락이 나와서

손절 종목이 많이 나올것 같네요.

조심 조심 하는 하루 되어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