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오디텍 세우글로벌 필링크 손절 대원전선 매도

by 어요 2019. 4. 25.
반응형


오디텍 세우글로벌 필링크 손절 대원전선 매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익보다는 

손해가 있었던 하루 입니다.

물론 매도할 종목이 더있긴 하지만

오전 매매한걸 기록으로 남겨 보겠습니다.


오디텍은 아침에 단타로 추천을 받았는데

안보는 사이에 몇프로가 올랐고

그 이후 본전 컷 싸인을 못보고 두다가

관리가 안될것 같아서 손절 했어요.



같은 주식이라도 사람마다 결과가 

달리지긴 하네요^^;



그리고 세우글로벌 은 어제 매도해서 \

수익이 났던 주식이 었죠~

본절 되면 알아서 컷 해라고 했는데

좀 더 두면 오르겠거니 하다가 

손실을 좀 키운 케이스 입니다.

그냥 본절 컷 할껄 그랬나봐요.



그리고 대원전선우 ~ 

굳이 매도 안해도 되는 주식 인데

미국장이 최고점을 찍고 있어서

매수하는 비중도 줄이고 있는 현실이라

기존 종목들 정리하면서

현금 비중 높이는 중입니다.



하지만 하루 1종목 은 추천주로 주기 때문에

줄여도 줄여도 ㅎ 10개의 주식 종목으로

계좌에 보유하고 있네요~


그리고 타임경제000 유료리딩은

계속 돈 만 까먹고 슬 접어야 하나

진지하게 생각 중이네요 -_-


추천해 주고는 담당자가 그만뒀는지

담당자 이름이 변경되면서 관리도 안되고

한참 기다려도 본전오기 힘들것 같아

필링크 주식 오늘 손절 했어요.



여러분 혼자 주식을 하던 ~

추천주를 받던 ~

손절가를 주는 곳에서 하셔요

돈 벌땐 3~5% 물론 10% 넘을때도 있지만

잃을때는 -50% 손절 합니다.

꼭 명심하세요 손절가가 없는 업체는 조심조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