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육아결혼이야기

임산부 면팬티 와이프는 이게 그렇게 편하다고 한다

by 어요 2019. 8. 7.
반응형

임산부 면팬티 와이프는 이게 그렇게 편하다고 한다


안녕하세요.

임신을 하게 되면 배가 앞으로 뽈록 나오게 되는데

기존에 팬티는 배를 압박을 해서

불편하기도 하고 아기에게도 안 좋을 것 같다며

임산부 팬티를 찾는 모습을 본 적이 있습니다.

 

선택한 임산부 면팬티 처음에는

앗 잘못 샀느니 어떡하지 하더니

얼마 후 같은 팬티를 사는 것 보고

물어보니 ㅋ 첨에는 피부에 다이는 

부분이 눈으로 봤을 때 마음에 안 들었는데

실제로 입어보니 배 압박도 없고

그렇게 편하다고 합니다 -_-..

 

 

 

 

여자의 마음은 도통 알 수가 없네요.

재구매한 임산부 면팬티는

아래 사이트 가면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coupa.ng/bibw20

 

 

마더스베이비 임부용 로우라이즈 팬티 3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있고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재구매하고 배송받았을 때 박스 사진입니다.

 

 

사이즈는 있긴 한데

M부터 XL지면 프리사이즈 같은 느낌이네요.

 

 

좀 더 확대해서 찍어 봤어요.

참고하세요.

 

 

포장은 깔끔하게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그리고 하나 뜯어봤는데.

 

 

 

 

세탁 전이라 펴져 있거나 핏이 나는 건 아니지만

 

 

실제로 입으면 편하다고 합니다.

안감은 아래 사진 참고하셔요.

 

안감이 있어도 착용할 때 불편함은 없다고 합니다.

와이프가 블로그를 따로 안 하다 보니

대신 경험담을 쓰고 있네요.

 

임산부 면팬티 찾고 계신다면 참고하셔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내용추가: 쓴 글을 보여주니 한마디 하네요.

"쫄리는것도 없는데 탁 잡아준다 말이지 ㅋㅋㅋㅋㅋㅋ"

라고 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