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신바이오틱스3000 유산균 후기

by 어요 2019.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바이오틱스 3000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구입한 계기

처음부터 유산균이 필요한 것은 아니었는데 ~ 와이프가 화장실에서 실패를 거듭하면서 유산균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임신 중 섭취하는 철분제로 자연스럽게 변비가 오는 경우가 많다고 했는데.. 와이프도 피해가지는 못 했습니다. 그리고 임신했을 때뿐 아니라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면 좋다고 TV 등에서 봐왔기 때문에 온 가족이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선택한 기준

기존에 먹었던 유산균보다 양과, 개수가 2배로 많았고, 가격도 삼천 원 정도 차이 밖에 안 나는데 한 달분이 더 들어 있어서 총 2달 동안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기존에 먹었던 건 1개 2g, 30포 총60g 지금 먹고 있는 신 유산균은 1개 4g 60포 총240g이 들어 있습니다.) 

 

 

어떤 유산균이 들어 있나?

이 부분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신바이오틱스3000 통에 있는 설명을 볼 수 있게 사진으로 남겨 뒀습니다. 설명을 봤을 때는 장이 건강해야 우리 몸이 건강할 수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구입하기 전 후기를 보게 되었는데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먹어야 프로바이어틱스가 장까지 살아가는데 도움이 된다는 말을 보고 하나만 있는 것보다는 두 가지가 같이 있는 게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19종의 유산균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영어로 되어 있어서 ^^;; 잘 아시는 분 있다면 댓글이나 따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9종 유산균 관련 이미지는 신바이오틱스 3000 [바로가기]옆 바로가기 누르면 볼 수 있습니다.

 

 

 

 

 

섭취방법 및 섭취량 그리고 맛

먹는 방법은 스틱을 뜯고 유산균을 입에 넣고 물과 함께 주로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기존에 있던 유산균 보다 양이 2배라 그런지 ~ 입안이 좀 차는 느낌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단편이라 먹기 편했습니다. 어떨때는 물없이 빨아 먹듯이 먹기도 합니다. 그리고 맛은 어떤분은 분유맛 난다는 분도 있고 요구르트 맛 나다는 분도 있네요^^ 그리고 섭취량은 하루 1개 먹으면 된다고 박스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하나씩 먹고 있어요.

 

보관방법

박스에서 햇빛이 비치지 않고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 또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있으니 냉장 5도시 이하에 보관 하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몰라서 책상위에 올려 뒀다가 지금은 냉장실에 두고 먹을때마다 꺼내 먹고 있습니다.

 

먹은 후

예전에 먹던 유산균보다 양이 2배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화장실 가는 게 편해진 것 같긴 합니다.(와이프 경험) 아니면 나올 때 돼서 나온 거 일수도 있지만 무엇이든 먹다 보면 왠지 이거 먹어서? 그런 것 같은 생각이 들잖아요. 그리고 유산균은 어느 TV프로를 보더라도 먹으면 괜찮다고 말을 하는 것 보니 도움이 되는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신바이오틱스3000 후기를 작성했고요. 제 후기 외 다른 분들의 후기 또는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바이오틱스 3000 후기 및 판매처 [바로가기]

 

본문에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있고 포인트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