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황간휴게소 위치 맛집으로 유명해졌지만 나무는 조심

by 어요 2019. 10. 5.
반응형

위치

 

안녕하세요. 9월 28일 결혼식이 있어서 ~ 대전으로 가는 길에 들렸던 황간휴게소 이야기입니다. 황간휴게소는 백종원 님의 레시피로 지역 특색에 맞는 음식을 판매하는 걸로 유명해져 있는 곳입니다. (영표 국밥 등등 휴게소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로 휴게소 맛집이라고 들린건 아니었지만 ~ 대략 10분 정도 쉬었다 간다고 해서 휴게소 안도 들어가서 구경하고 밖으로 나와서 주변을 산책을 해봤습니다.

 

 

시설 좋음

나름 전망을 볼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신발을 벗고 발 지압을 할 수 있는 길도 조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단 ~ 깨진 돌들이 종종 있어서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유실도 보이는것 보니 ~ 육아하는 입장에서는 좋은 곳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

 

 

 

 

 

주변을 걸으면서 황간휴게소 간판 바라보는 기준에서 오른쪽에 있던 나무에 나뭇잎이 심상치 않았습니다.

 

나무에 벌레 조심

 

 

 

가까이 가보니 ㅠ_ㅠ 으악.. 얘네들 머지요? 참 제가 곤충에 대해서 무지해서 유익 충인 지 해충인지 잘 모릅니다. 다만 비주얼이 정말... ㄷㄷㄷㄷ

 

 

더 앞으로 찍어 봤습니다.. 이거 찍고 있는데 많이 혼났습니다. 물리기라도 하면 어떡하려고 자꾸 가까이 가느냐 등등.. 그런데 이런 풍경 쉽게 볼 수 있는 게 아니라서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제가 황간휴게소가 유명하기는 하지만 나무를 조심해라고 제목으로 쓴이유가 애네들 때문입니다 ㅠ_ㅠ.. 무서워요 ~ 제가 바퀴벌레나 아무튼 조금만 큰 벌레는 무서워서 덜덜 떠는 타입이라..(그런 것 치고는 사진은 잘 찍음..) 

 

결론은 아직까지 이 벌레들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무 근처에 안 가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글 남겨 봅니다 ㅠ_ㅠ.. 

 

이 글을 보셨다면 ~ 다른 지역으로 여행 또는 출장 가실 계획이 있을것 같아요. 안전 운전하시고 ~ 잘다녀 오세요^^

블로그 다른 글 보기

- 신바이오틱스3000 유산균 후기

- 키움증권 딸계좌 비밀번호 5번틀렸을때 은행 필요한서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