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도 사업 초보이지만 종종 누군가가 물어보면 답변을 달기도 해요.
그중하나가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시 a/s 나 소비자상담 연락처는 누구 연락처를 적어야 하나요?
질문이 었어요.
답변: 사장님 연락처를 쓰시면 되요.
설명: 내가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은 사장님 본인이 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도매처(공급처)에 연락을해서 물어보신 후 알려주시는것이 좋습니다. 판매 하시기전 샘플을 구매하시거나 충분히 상품에 대해 알고 판매하시면 추후 c/s생길시 도움이 많이 되요.
블로그 다른 글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 국민연금 코로나 납부유예 바로 신청하세요 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 사업자
반응형
'경제정보 > 사업정보및질문답변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매에서 구입해서 아동복 판매하는데 판가 안지키는 업체 왜그런 걸까요? (0) | 2021.01.28 |
---|---|
위탁(도매)업체에서 고객님께 택배 보낼때 보내는 사람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1.01.28 |
GS편의점 택배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사업자 (0) | 2021.01.28 |
도매 거래처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할때 배송비(택배비)도 발급될까요? (0) | 2021.01.28 |
쿠팡셀러 배송예정일 보다 지연 도착시 (2) | 2021.0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