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사업정보및질문답변게시판

주식 초보인데 모르는게 생기면 어디에 물어보는게 좋을까요?

by 어요 2023. 10. 26.
반응형

라는 질문을 보았습니다.

저의 답은

무료상담. 증권사 상담이 도움이 될수도 있지만 결국 각자도생입니다.

무료상담은 좋으나 결과는 내가 책임지는거에요..

저같은 경우 첨에 단타 그리고 중기 장기(테마주포함)  10년 넘는 동안 총 투자대비 수익전환후 생각해보니 이때까지 다 뻘짓이었고

배당주나 이티에프이용한 천천히 하는 투자가 맞더라구요. 시장이 떨어져도 딱히 데미지가업습니다.

암튼 그간 잘못된 매매를 돌리려 노력중에있
어요. 결론은 각자도생 그리고 시장에 충분히 돈을 잃었다가 다시 찾아보셔야 감이 더 잡혀요.

문자나 전화로오는 무료리딩 휴혹도 이길수있고요. 블로그에 홍보목적아닌 그냥 자기 투자 생각적는분도 있습니다.

키움 10위안 수상자등 흘러흘러 찾아보시고 천천히 투자해보세요. 라고 답을해 드렸네요.

추가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넉넉한 시간을 두고 내가 감당가능한 방법으로 얼마의 수익을 목표로 할지 어렵겠지만 직접 설정하셔야 합니다.

저의 세전 목표는 말도 안되는 10% 입니다. 이런식으로 저는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