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피코키즈풀빌라 울산점 저렴하게 할인 받기 비용 가격

by 어요 2023. 10. 26.
반응형

피코키즈풀빌라 울산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코키즈풀빌라 울산점 할인 받아서 다녀와서 후기 글 써봅니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요.

처음 오픈한 21년도에 평균 40만원대 였는데 요즘은 비수기 / 월요일등 공실있는 날에 할인을 해서 예약 할 수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2층 201호 기준 요즘 방가격이 20만원 전후이고 3층. 4층. 5층 올라가면 방가격이 50만원 넘어 갑니다.


할인을 받게 되면 (매월 가격 변동됩니다만)


글 쓰는 당일 취소방 401호 16만원
같은 방 제가 예약한 가격은 18만원이었습니다.
공통점은 피코키즈풀빌라 자체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휴대폰 번호로 전화하면 할인된 방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401호방을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오늘 기준 179.000원에 예약 할수있습니다. 홈페이 연락처를 통해 예약하면 금전적으로 더 이득입니다.


참고로 평일 가격이 역시 착하고 주말되면 60만원까지 호가가 올라갑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피코키즈풀빌라 울산점 요금이 60만원은 비싼 느낌이지만 시설. 수영장등 편의 시설로 봤을때 20~40만선이면 적당한것 같습니다.(미온수무료 최대 장점)

물론저는 취소된 할인방 맛을 봤기때문에 ㅠㅠ.. 정상가로 돌아 갈수는 없을것 같아요. 수영장 사진 보면서 글 이어 갈께요.

피코키즈풀빌라 수영장 사진

수영장사이즈 4x4 적당한 크기 수심 대략80cm 연령 4살 7살 아이들과 놀기 수심도 괜찮고 줄여서 피코의 가장 큰 장점은 미온수 24시간 무료 비용이 따로 없어요.

경주모 풀빌라는 민물을 수영잘물로 올려와서 물비린네 땜에 머리가 아팟는데 피코는 그런것 없이 좋았습니다.


애들이 좋아 했던 미끄럼틀.. 갑자기 생각났는데요 구명조끼 실밥이 조금 풀려있어서 피고빌라 사장님께서 수선이나 교체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수영장에 열대어 수족관의 절묘한 만남..

열대에 찍은 사진 ㅎㅎ 사진 촬영할때 아이들찍다 무심하게 생긴 물고기 사진도 건질수? 있습니다. 참 열대어 밥주는 체험도 할 수도 있고요. 룸 컨디션이나 시설 사진은 pc. 노트북이 사용가능할때 올릴수 있을것 같지만.

오늘의 주제는 할인해서 놀러 가는것이니.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피코키즈풀빌라 사이트

https://naver.me/xXD9YD14

피코 키즈풀빌라 울산

이곳에서는 아이의 상상력이 바다처럼 펼쳐집니다.

ulsan.picokids.co.kr


위 본문에도 내용을 남겼지만 피코 키즈풀빌라 울산 홈페이지 들어간 후 당일 취소 또는 이벤트 방 가격등 네이버 예약 가격 과 비교후 저렴한곳에서 예약 후 신나는 시간 보내세요.

참 이전에 이용한적있으면 당일취소 및 이벤트가격 방 정보를 문자로 보내주기도 합니다. 그럼 여러분 좋은 시간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