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이런저런생각

G마켓 치킨 피자 최대 50% 할인 한다고 하네요

by 어요 2017. 8. 5.
반응형

 

제목: G마켓 치킨 피자 최대 50% 할인 한다고 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세벽 4시쯤 신문이 와서 이것 저것 보는데 답답하게 보고있다가

의외로 눈에 보이는 문구가 있어 글 올려 봅니다

세상에나 g마켓에서 치킨 피자 최대 50% 할인을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g마켓 앱을 접속해보니 메인에 딱 보이더군요

 

치피치피 페스티벌 이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하네요

치킨 피자 치킨 피자 인가봐요 ㅎㅎ

 

 

그리고 g마켓앱 배달을 눌러 보니 상단에 땅땅치킨 매일 무제한4천원 문구가 보이고

그외에도 옆으로 넘기면 할인정보를 볼수있습니다

다른 배달앱도 많지만 저 같은 경우는 옥션 배달 과 G마켓 배달을 사용을 주로 하는데요

20일까지는 g마켓이 좀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네요

더운 여름이지만 건강한 하루되세요 ^_^..

 

그리고 몇일전 에어컨 전기세 절약에 관한 글을 올렸는데요 오늘 오후 4시가 되면 하루 에어컨 전기량

통계가 나와서 오늘 밤이나 육아에서 잠시 벗어 날때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4시간 에어컨 가동중이라 부담되긴 하지만 더운것 보단 좋네요 ^^

저녁에 글 올리겠지만 결과 나오기전 에어컨 전기세 전략 노하우 는 아래 주소 누르시면 볼수있어요

http://koreaslow.tistory.com/8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