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기대없이 먹은 뒷다리고기 맛있네요 땅끝돼지 울산 메가마트 신선도원에서 구입

by 어요 2017. 8. 11.
반응형

제목: 기대없이 먹은 뒷다리고기 맛있네요 땅끝돼지 울산 메가마트 신선도원에서 구입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8월9일 장보기 5만원 살게 없다 글을 쓴적이 있는데요

5만원 장보기 안에 있던 땅끝돼지 브랜드 뒷다리 살이? 기대도 안하고 먹었는데 맛있네요

혹 울산에 살고 돼지고기 좋아하시는 분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서 글 남깁니다

http://koreaslow.tistory.com/97 <- 장보기 5만원 살게 없다 글입니다 주소 누르면 이동되요

 

 

그 당시 장봤던 식품 입니다

그중에 화살표 있던 녀석인데요 돼지고기 뒷다리 살이라 구매한 식품중에 어쩜 제일 저렴 했었답니다

반면 전 자꾸 10년전 돼지고기 가격 생각해서;;;

100g 980원 뒷다리 가격이 상당히 많이 올랐네요

앞다리 살을 저 가격에 사먹은지가 얼마 안된것 같은데 ㅠㅠ

원래 계획은 뒷다리살을 김치와 달달 볶아 먹을려고 산건데요

아기 수유로 와이프 매운거 먹으면 안되서 뒷다리에 소금만 살짝 간 하고 구웠는데요!!

아래는 구워 먹고 남은 사진 입니다 브랜드 이름이 궁금해서 찍었어요 땅끝돼지 라네요 ㅎ

 

 

아래 사진은 다익은 사진입니다.

불고기용으로 얇긴 하지만 돼지 껍데기도 달려있고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제가 표현력이 안좋긴 하지만 음... 비슷한 맛이 제주돼지랑 비슷하네요 머가 더 맛있는지는 개인마다 다르겠지만요

양념 고기 용으로 많이 쓰는 뒷다리 살로 그냥 구이라니.. 것도 맛이 괜찮다니 당황했네요

그 날 판매하는 이모님이 적극적으로 맛있다해서 샀었는데 권하지 안았으면 몰랐을 맛이네요

이 전에 쓴 글중에 2980원짜리 1000원 한다고 해서 산 낚지양념 은 실패지만 오히려 작개산 돼지 뒷다리가 굿 이네요

혹시 울산 메가마트 가실일 있으면 땅끝돼지 드셔보세요 이정도면 추천 해 볼만 하네요 ㅎ

*이글은 저의 지갑과 함께 합니다

오신김에 ♡ 공감도 꾸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