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다운동 중국집 맛집 성안동 처럼 만하면 좋겠어요ㅠ

by 어요 2017. 8. 20.
반응형

제목: 다운동 중국집 맛집 성안동 처럼 만하면 좋겠어요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얼마전 성안동에서 탕수육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다운동 중국집 맛집 에서 성안동 처럼 해주면 좋겠어요

컬리티가 다르네요 가격은 비슷한데 말이죠;;

 

이날 탕수육세트 에 짜장 한그릇 짱뽕 한그릇 시켜 먹었어요

지인집에 놀러갔다가 먹었는데 성안동 이동네는 다 이렇게 나온다는말에 우와!

일단 우리 동네는 쿠폰 40장은 모아야 실용적으로 쓸수있는데 여기는 만원이상 주문시 천원 할인권을 주네요

우리동네도 도입 했음 좋겠네요

 

 

해물이야 원래 이정도? 라고 할수도 있지만 오징어 와 새우크기가 실했어요

 

 

맛있어 보이죠?  ㅎㅎ

 

 

 

탕수육 ~ 소스가 많이새콤 하긴 했지만 면요리에 안에 새우와 오징어가 들어 있어 좋더라고요

현지 인의 말 성안동 중국집 아무 곳이나 시켜도 비슷하게 나온다면서 ..부부럽네요 말 밖에 안나오네요

 

반대로 성안동에 투존 치킨에서 안나오는 것이 다운동 투촌 치킨에서 나오는데요

성안동에서 다운동으로 놀러와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여기는 고구마도 주네 깨도뿌려주네 라는 말에 충격 적이었네요

전 다 그래 주는줄 알았어요

 

다운동에는 짜장이나 짬뽕에 오징어나 새우 도입 하면 좋을 것같아요

반대로 성안동에는 깨랑 고구마 도입이 좋을 것 같네요

오랜만에 다른 동네가서 먹고 사는 동네에서 주문한 음식을 비교해 봤는데

치킨은 좀더 우리 동네가 좋네요 굿 더 자주 시켜 먹을께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