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울산 동천체육관 베이비페어 오늘 가서 산거 9월1일2일까지 해요

by 어요 2017. 8. 31.
반응형

제목: 울산 동천체육관 베이비페어 가서 오늘 산거 9월1일2일까지해요

안녕하세요 밤이면 시원해지네요

오늘 아침에 제가 간건 아니구 와이프가 

베이비페어 가서 선착순 안에 들꺼라며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하더니 똵 선착순 안에 들어서 선물도 받아 왔네요 ㅎ

퓨레 라는 음료수?! 는 입장 선착순으로 받을수 있고

유아용 플라밍고 튜브 는 5만원 이상 구입 한 사람 

대상으로 영수증 들고 가면 주는데요 이것 또한 선착순!!


 

입장 선착순에 걸려서 받은 퓨레? (''0)

 

 

5만원 이상 구입시 선착순 으로 받은 유아용 플라밍고 튜브(''0)

 

 

누빔처리된 조끼 인데요 오 이걸 3벌에 만원에 사왔네요

하지만 사악한 가격 하는 녀석이 있었으니..

 



딸 이 쓸 모자인데요 요게요게 

모자2개에 5만원 했다고 하네요 ㅠ_ㅠ..

설마 선착순 플라밍고 받을려고 

가격비교 안하고 산건 아니겠죠?

살짝 뒤를 처다 본 후 이어서 글을 쓰고있어요 ('';;)눈치눈치

 

카드 문자가 덜 와서 많이 안샀구나 했는데 딱 

선착순 받을 정도만 사고왔네요

하지만..

 

조끼 와 모자 외에 결제 한게 있었으니

요즘 육아한다고 고생한다고 와이프님이 

본인 포함 커플 마사지권을 무려 

15만원 주고 쿠폰을 사왔네요

감동 감동 + 생활비 (;;;)


남자가 생활비 관리하면 않되는 이유 중 

하나가 같자기 생각나네요

다름아닌 돈 씀씀이가 너무 아껴진다는거 

사회생활 할때 가끔 아끼다보니 거시기 할때가 있네요

 

베이비페어 관련 예전 글은 http://koreaslow.tistory.com/136 인데요

위치는 제목에 써져 있긴 하지만 위치랑 

세부사항이 있어요 (초대권을 사진찍어 뒀어요)

좋은 꿈 꾸시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