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노브랜드 아무생각 없이 가면 생기는일 세일 좋아

by 어요 2017. 9. 19.
반응형

노브랜드 아무생각 없이 가면 생기는일 세일 좋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다녀온 이야기 인데요

내부사진은 따로 찍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저렴하고 상품이 괜찮아 놀라고 왔어요

위치는 아래(..0)

 

 

달동 뉴코아아울렛 울산점 옆에 예전 피자헛?이 있던 곳같은데

어느세 노브랜드로 변해 있네요

주차공간이 있는지 모르고 멀리 대고 걸어갔네요 ㅠ_ㅠ

 

첨에 그냥 구경하로 갔는데요

어찌 먼가 홀린듯 바구니에 담기 시작합니다

조금 무거워진걸 확인한 후 더이상

바구니에 더 담지 않았는데요

제가 멀 샀을까요 ㅎ

 

 

 

국내산 새우, 돼지목살, 시리얼, 노브랜드 고구마칩, 노브랜드 라면,

파인애플, 복숭아 +_+..

 

또 자세히보면 목살이 100g 에 1980 원 정상가격인데요

한번더 세일을 해서  100g 에 1400원도 안하는 가격에 구매 했네요

이런건 사줘야해!!

 

이마트 노브랜드 에 과자나 사러가는? 정도만 생각했는데요

식료품 과일 고기 냉동식품 생활용품등 생각보다 종류가 많네요

그덕에 한바퀴 돌면서 ㅎㅎ 이것저것 산거 같아요

노브랜드 만만하고 안좋게 봤는데 저렴하고 좋네요

동네에 노브랜드 있으면 견학삼아 가보세요 ㅎ

저처럼 구경갔다가 이것저것 사게 될지도 몰라요 ㅎ

 

 

위 사진은 구매 영수증 입니다 ㅎ

구경간것 치고는 많이 산거 같아요

노브랜드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며

다음에는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식료품

이야기 할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