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엠지메드 최대주주 변경 자동매도 약수익

by 어요 2017. 10. 31.
반응형

엠지메드 최대주주 변경 자동매도 약수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가 주력으로 밀고 있던 종목이 엠지메드 였습니다

아침에 케익사러 나갈때 자동 매도 됬는데요

단기 목표가가 19500원이 었는데 조건이 맞지 않아서

목표가에 팔리지 않고

자동으로 "이익보존" 기능으로 쭈루룩 매도 되었네요

아무튼 엠지메드는 다른 종목과 

다르게 백만원 단위가 아니라서

몇 프로지만 손익금액이 좀 되네요 아쉽지만

또 내려오면 잡아 볼까 고민중입니다


저번 달부터 봐오던 몇몇 종목들이 있긴 하지만요


무상증자 전부터 가지고 있던 종목이라 보유 기간이 조금되는 되요

아마도 제가 매도 했기에 더 오르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ㅠ_ㅠ..

늘 이런 식으로 주력으로 밀던 주식은 저 멀리 가네요


오늘 매매 한거 캡처 한거에요

4.7% 수익 인데 70만원이 넘네요

어느정도 금액이 넘어가면 1%만 떨어져도 덜덜 거리다 

오늘 매도 됬네요


엠지메드 최대주주 변경 하실분이 잘 운영해서 

저는 지금 없지만 주주들에게 많은 수익 주길 바랍니다


*발 매도 슬프네요 오신김에 ♡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ㅠ_ㅠ.


주식 이익보존 MTS 설정하는 게 궁금하다면 아래 눌러주세요

http://koreaslow.tistory.com/4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