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신라섬유 10일선부근 매수 후 수익인증 품절주매매

by 어요 2017. 12. 13.
반응형

신라섬유 10일선부근 매수 후 수익인증 품절주매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매매꼬이기 시작하고 뜸했던 수익인증

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꼬여있습니다ㅠㅠ


새로배운 기법에 대해서는 수익인증을

안올리기로 약속을해서 주식 종목과

가격 언급은 안하지만 그외 개인적으로 

하는 매매는 기존 처럼 올려봅니다


기법으로 한 매매로는 -50만원 찍고

현재 복구를 위해 개인매매중인데요

이제 17만원만 더 찾아오면 오늘

본전이 되네요 아직 연습이 필요하네요;


서론이 길었네요 신라섬유 수익인증



신라섬유 는 품절주로 양지사 와 같이 

움직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늘 움직임 과 기존 매매 하는 방법

을 생각 하다보니 10일선과 겹처서

생각한 가격보다 좀 비싸게 매수를 했어요

12/08일 최고점을 찍은 모습이 있어서

이쁜 N 반등 모양은 안만들어 질것 같아요

매수가대비 5% 자동매도 걸어 뒀어요

결과는 다행이도 수익으로 끝났습니다

시장가 매도라서 그런지 딱5%는 안되네요


주식 공부는 끝이 없는것 같네요

오늘도 돈많이 버세요^^

*오신김에 공감♡ 한번 부탁해요

아래로 내려가면 다른 글도 많아요

천천히 보다 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