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대신정보통신 당일매매 돌파는 언제 할까요

by 어요 2017. 12. 15.
반응형

대신정보통신 당일매매 돌파는 언제 할까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슬슬 계좌를 복구중에 있습니다

그중에 미약하나 대신정보통신 에서

수익이 생겼는데요


매수 최적의 타이밍은 1210원 이지만

늦게 발견해서 1280원에 매수했어요

거래량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관심종목에 따로 있지 않았기 때문이죠



위 차트 보시면 선 하나 덜렁 있죠?

오늘은 아니라도 돌파하는 모습이 

볼수 있을꺼라 생각이 드네요



아직까지는 딱히 대선주에 관련된

움직임이 크지 않고 사실 해당

주식 종목의 인물또한 제가 생각하는

의미있는 행동은 없었던 것 같아요


물론 두면 예전 처럼 많이 오를것 같긴

하지만 요즘은 새로배운 기법매매가 

주력이라 할께 없을때 잠시 잠깐

기존 매매도 하고있네요 


위에 보시면 수익률 나오는데요

아주 잠시 거래량 나올때 팔고 나왔어요

자리가 나쁜 자리는 아니라서 

홀딩할까 생각도 했지만 새로배운 기법

매매를 위해 매도 했어요

다음주 월요일 수익 많이 내시고요

주말 잘보내세요^^


*오신김에 ♡공감도 한번 부탁해요

*내려가면 다른 글도 많아요 

천천히 있다 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