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종가배팅 대신정보통신 우리들제약 내가팔면 잘 올라

by 어요 2017. 12. 20.
반응형

종가배팅 대신정보통신 우리들제약 내가팔면 잘 올라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아마도 한번이라도 제 블로그 오셨다면

제가 발매도를 엉청 잘하는 걸 아실껀데요

주식 종목은 잘 찾은거 같은데 

역시 매도에서 발목이 잡히네요


그렇다고 작은 금액은 아니지만

아직 원금 복구중이라 하하;;

저는 잘 벌다가 꼭 한번씩

뻘짓을해서 많이 잃어요ㅠ



위에 보이는 주식 종목은

같이 움직이니 둘 중 하나라도 오르면

관심 가져서 봐야 하는데요



저는 어제 2시 좀 넘어서 15일선 찍고

지지하는걸 확인하고 11.000원에 우선

매수 하고 오늘 아침 10.550원에 추가

매수 했어요 ~ 이때만해도

우리들휴브레인 은 딱히 움직임이

없었고 우리들제약 먼저 움직였네요



개인적으로 하는 매매는

기법이라기는 애매함이 있지만

작은 돌파하는 자리에서 돌파하지 않고

지지하는 모습을 보일때 

기다렸다가 매도는 방법으로 

매매하고 있어요



매도 하고난 후 지금은 10%넘게 오르고 

있지만 제 것은 아니니 수익으로 만족

해야겠어요 ㅠ_ㅠ..




그리고 대신정보통신 이것도

우리들제약 과 같이 어제 종가

배팅 방식으로 들어 갔는데요

위 차트 보시면 알겠지만

12월18일 고점 이후 내려오는데 5일선

톡찍고 버티더라고요 늦게 발견해서

어제 1.330원에 매수하고 오늘

아침에 매도 했는데요



더 높게 팔수 있었지만 요즘

대신정보통신 종목 자체가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는 않아서

우선 팔고 봤어요



위 방법이랑 비슷하게 현제

2종목 다시 편입 해놨는데요

왠지 손절을 해야할것 같긴 하지만

더 버텨보고 혹 매매 변동 생기면

또 글 올릴께요


오늘도 돈 많이 버시고요

좋은 하루되세요^^

*아래 다른 글도 많아요 

천천히 있다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