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남구 달동 맛집 황장군 위치 갈비찜 비법이 궁금해 추천

by 어요 2018. 8. 14.
반응형

울산 남구 달동 맛집 황장군 위치 갈비찜 비법이 궁금해 추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갈비탕 및 갈비찜이 맛있는 황장군 다녀 왔는데요.

제가 간 곳의 위치는 아래 참고 


처음 황장군 갈비찜 먹으로 갈때는 2만원대 였는데

지금은 갈비찜 소자가 3만원을 하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깐 ~ 재방문을 하게 되네요.


황장군 갈비찜 사진.


황장군 검색해보면 장소가 여러 군데 나오는데요

맛이 똑같은 듯? 다른 감이 있어서

황장군 갈비찜 먹을때면 여기로 왔어요



황장군 가격은 위 사진 참고 하세요.


흔들기긴 했지만 확인 가능합니다.


제가 주문한건 갈비찜 소 3만원 짜리


미국산 및 케나다 원산지 고기를 사용하네요.



반찬1



반찬2



갈비찜 사진1



갈비찜 사진2





먹기 좋게 담아본 갈비찜



공기밥은 별도라서 따로 주문했어요

베트남 여행 가기전 들렸던 황장군 늘 그랬듯이 

갈비찜 맛있었습니다 ㅠ_ㅠ. 이 새벽에 글 쓰는데

배고프네요.. (혼잣말 배달 음식이라도 먹을까..고민고민)




갈때마다 느낀 점이지만 빠르게 음식이 나오는 편이고


양은 먹어봤으면 아시겠지만 

소 짜라 양 많은 편은 아닙니다.


남자2명 갔을때는 중 정도는 주문해야 배부르다~ 

할수도 있어요 ~ 와이프가 많이 안먹는 편이라

저희는 소자가 맞았구요.


가격이 비싸다면 비쌀수도 있지만

갈비찜이 부드럽고 양념 맛도 좋아서

종종 가는 곳 입니다.


주관적인 생각이라 입맛에 따라 다를수도 있지만

저는 맛집으로 추천 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