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15만원으로 남양주 다세대주택 투자해 봤습니다[P2P투자, 크라우드펀딩, 미드레이트]

by 어요 2018. 10. 6.
반응형

15만원으로 남양주 다세대주택 투자해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어제 10월5일에 미드레이트 p2p사이트를 통해서 남양주에 있는 다세대주택에 투자를 했는데요.





모집금액이 2000만원이라서 그런지 15만원 투자 하려고 했을때 95% 모집이 된 상황이었어요 모집완료 전이라 급한 마음은 있었지만 그렇다고 대충보고 투자할수는 없어서 내용을 확인해 보았어요 그럴일은 없어야겠지만 돈을 빌려간 사람이 못 갚더라도 담보에 대한 여력이 남아 있어서 투자한 돈 회수가 가능 할것 같아서 투자 했습니다 지금은 모집완료라서 투자 할수는 없어요.












10개월간 12% 이자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투자한 15만원에 이자가 붙고 세금을 때고나면 16만원이 된다고 하네요 ~ 벌써부터 만기가 기다려 지네요 +_+ 블로그 글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딸 용돈 모아서 투자해서 차후 교육비 쓸 예정입니다.





P2P투자, 크라우드펀딩, 미드레이트 관련해서 궁금 하신분은 블로그에 글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전에만 해도 태풍영향으로 창문이 뜯겨저 나갈것 처럼 흔들리더니 오후 되니깐 맑은 하늘에 따뜻한 햇빛까지 들어 오고 있네요. 태풍영향권에 있는 지역 피해 없었으면 좋겠어요.

이상 15만원으로 다세대주택 투자 글 마치겠습니다.



블로그 다른 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