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투존치킨 바빠닭 맛있네요 태화동 다운동 치킨배달

by 어요 2017. 7. 10.
반응형

제목: 투존치킨 바빠닭 맛있네요 태화동 다운동 치킨배달

안녕하세요 잠이 않와서 블로그에 글 쓰고 있네요

어제 저녁 메뉴로 먹은건데요 2번째 주문하고 블로그에

소개 하네요 첨 먹을때 음 맛있군 ~

 

그리고 생각이 자꾸 나서 또 시켜 먹었답니다

물론 전화 응대 하는 분이 친절해서 더 기억에 남았구요

울산 다운동에 배달오는 집이 었는데요

 

사진 보면서 차차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 어디서 많이 봤죠? 먹는거 하면 이 두분이 아닐까요 ㅎㅎ

 

 

전단지가 박스 안에 넣어서 와서 물기에 얼룩이 좀 져 있지만 ~

혹시 태화동 이나 다운동 거주하시면 시켜드셔 보세요

전화번호 있어요 ㅋ 참고로 메뉴가 바빠닭 인데요

바다에 빠진 닭? 인가 그럴꺼에요 ㅎㅎ

닭 + 명태 + 오징어 +새우 + 고구마 가 들어있어요

 

 

바빠닭 인데요 원래는 어니언 + 양염 + 후라이드 인데요

전화 받은분께 저 후라이드 말고 양염으로 바꿔 주면 안될까요 했더니

추가 금액 없이 이렇게 바꿔 줬어요 +_+ 감사합니다

사소한거 같지만 사실 판매 입장에서는 어려울수도 있을텐데.. 웃으면서 천..천사..?

요구르트 도 오네요 ㅎ

 

 

 

양염 이구요 중간에 보이는게 새우에요 생각보다 큰 녀석이 있어요

맛 별로 한마리씩 3마리 인 것 같아요+_+..

 

 

15장 모으면 무료준다고 하니 쿠폰 은 열심히 모아 야겠죠

 

 

어니언 맛 ~ 괜히 어니언 이겠어요 양파가 영어로 어니언 이니

양파가 얇게 슬라이스 되어 있고 그 아래에는 위에도 말했지만

닭 + 명태 + 오징어 +새우 + 고구마 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어니언갈릭드레싱!! 을 위에 뿌린후 먹게 되요

 

 

바빠닭을 먹는 이유!! 드레싱 과 어니언 의 조화

참고로 어니언 은 혼자 다 먹었어요 +_+

사람마다 입 맛은 다르지만 한번 드셔보세요

안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은 사람은 없을꺼에요 ㅎ

내 돈 주고 사먹었지만 마구마구 알리고 싶은 메뉴네요

아 가격은 19900원 이었어요

좋은하루되시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