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남자화장품 후기

by 어요 2019. 10. 19.
반응형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남자화장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맥스 올인원 남자화장품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까지는 남자 화장품은 소희 말하는 아저씨 냄새가 나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ㅠ_ㅠ.. 덤으로 얼굴 땡김 등등..




3살 딸래미가 쓰는 대용량 로션을 얼굴에 찍어 바르다가 얼마전 체험단에 담첨이 되었습니다 ㅠ_ㅠ... 감동 감동..  배송받은 시점 부터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배송은?

비타맥스를 보낸곳은 쿠팡이었습니다.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받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박스를 열어보면 ~ 왠지 모르게 남자 남자한 느낌의 박스 ~

와 완충하는 공기팩이 들어 있었습니다.




용량은?

옆면을 사진을로 찍었는데요. 용량은 200ml 이고 다쓰고 난뒤 리필할수 있게 150ml까지 들어 있어서 총용량 350ml 입니다. 참고로 본품따로 리필따로 구입하는것 보다 세트로 구입하는것이 더 저렴 합니다.


양은 넉넉한 편. 사람마다 사용하는 양은 다르겠지만 저는 좀 오래 쓸것 같아요.


아래 사진 자세히 보면 비타맥스 이름 답게 비타민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리필하는방법

다른 옆면에는 리필 넣는 방법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비타맥스 설명

제품 구입하기전 설명을 보면 더 좋겠다 싶어서 사진하나 찍어 봤습니다. 성분에대한 무지한 저로써는 일일이 말씀은 못드리지만 아래 사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본품 및 리필사진

아래 보이는것 처럼~ 보품은 회색 플라스틱 용기에 검은색 스트커가 붙어져 있고 리필은 팩으로 되어있습니다. 



미프 비타맥스 남성...



사용해보니

본품 뚜껑을 열었을때 그냥 툭툭 치면 나오는 타입인줄 알았는데 펌프 식으로 누르면 화장품이 나오는 타입니다. 개인적으로 최대한 공기와 접촉이 없을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공기에 노출시 산화되는 시간이 빨라질수도 있어요)


그리고 색깔 ~ 노란색 입니다. 처음에는 엇 ~ 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비타민이 들어가서 그런 가보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발림느낌 과 냄새

쭉짜서 발라봤는데 ~ 촉촉한 느낌 입니다. 기존에 쓰던 남자화장품을 안쓴 이유중 하나가 일명 목욕탕 화장품이라고 하죠. 




심한 냄새 그리고 바르고 난 뒤 왠지 모를 땜김때문에 남자 문구만 들어가도 안썻는데 비타맥스는 냄새도 기존 남자화장품보다 순한편이고 땡김도 없었습니다.

(발림느낌은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참고만 하세요)




사용 며칠후 느낌

처음 제품을 받아 본건 10월16일이 었고 당일 포함 4일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인원 형태라 로션바르로 스킨바르고 할 필요가 없이 한번에스윽스윽 바르면 끝이라 편해요.


귀찮음이 심한 저한테 맞는 화장품 같아요.




유통기한은?

대략 2년으로 넉넉한 편입니다. 하지만 화장품을 개봉하고 난뒤 6개월이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본품 사진 하단에 보시면 뚜껑열여있는 듯한 그림에 6M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판매하는곳은?


쿠팡 미프 비타맥스 [바로가기]


위 바로가기 누르면 저 말고도 다른 사람의 후기를 많이 볼수 있고, 현재 쿠팡에서 남자화장품 이라고 검색해보면 랭킹4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같은 브랜드 다른 패키지화장품은(베틀그라운드기획세트)는 2위네요.


꾀나 유명한 제품을 사용해볼 기회가 생겨서 베리베리 땡큐 합니다.^^


남자친구 또는 남편, 본인이 쓸 화장품을 찾는다면 들려 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지금까지 비타맥스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