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오가닉코스메틱 화장품관련주 급등 나는 매도 용돈벌었어요 매수한이유

by 어요 2021.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수익 인증하려고 해요 종목이름은!! 화장품관련주 면서 중국관련주인 "오가닉코스메틱" 입니다. 오늘따라 유독 화장품관련주가 오르면서 같이 상승하는게 아닌가? 라는 혼자 생각을 하고 있어요.

매수한 이유

상장 후 대하락 이후 쫄쫄쫄 패턴이긴 하지만 봉은 짧게 상승하면서 20일선 올라탄 모습과 이평선 들이 고개를 들려고 하는 모습이 보여서 차트매매로 접근했어요. 자본잠식, 최근4년간 적자등등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매도하는게 목표지만 그사이 모든 주식은 상패가 될수도 있기때문에 최소한의 재무제표는 확인은 했어요. 

 

 

 

첫 매수는 1월21일날 했었는데.. 다음날 뿅~ 상승하더라구요. 120일선에서 매도를 걸어 놨어야는데 안본사이에 떨어져서 ㅠ_ㅠ... 수익 못챙기다가 오늘 아침!!! 딸래미 어린이집 데려다주고 매도 가격 걸어놓으려고 폰을 봤더니!! 상승중에 있었어요..!! 

생각할께 있나요.. 냉큼 팔아 버렸죠.. 그리고 와이프에게 이야기 했죠.. 사실 이번 매매는 오래전에 했다가 돈 못 벌고 접어 놓았던 뇌동매매 영역이라.. 매수.. 아니죠 샀다.. 그리고 매도 아니고 팔았다라고 말하는 투자 아닌 투기 기법입니다. 

확률은 나쁘진 않지만 ~ 옛날 기억하면 눈물이 나네요ㅠ_ㅠ.. 아무튼... 팔고난 후 ㅋㅋㅋㅋ 잘 간다!! 매도 평균가가 709원인데... 어찌.. 내가 팔면 잘가는지~ 

 

팔고난 후 3분봉 그리고 호가창

 

그래도.. 오가닉티코스메틱 덕분에.. 총 수익 39만원 그리고 수익중 10% 39.000원을 내 용돈 통장에 이체할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수익나도 계좌에 그냥 두고 계속 투자를 반복했는데... 수익나도 재미도 없고 손실나면 스트레스만 심하고해서.. 수익금 중 10% 내 용돈으로 입금해서 잘 쓰고 있어요.

삶에 질이 달라져요 ㅋㅋ 혹시나 글 보시는분 중에 ~ 매매해서 돈은 벌고 있지만 먼가 공허한 생각이 들때는 ~ 수익의 10% 내 용돈하기 해보세요. 아침에 주식보고 있으면 용돈 통장의 돈 만큼 여유로워 져요 ~ 오늘도 빠이팅 하시구요. 다음 글에서 만나요.

주식 관려 글

 

 

2021/01/08 - [경제정보/투자소식] - 덱스터 주식 매도 코스피 3000 코스닥 900 비중 축소 하고 있어요

2020/12/11 - [경제정보/투자소식] - ap시스템 매도 용돈 4만원 또 추천주

2020/11/13 - [경제정보/투자소식] - 토비스 관광 카지노 관련주 용돈번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