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sm c&c 주가 에스엠씨엔씨 주식 매도 농사매매

by 어요 2021.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남겨봐요. 폭풍 같았던 2020년 과 2021년 상반기를 보내면서 기존 매매법은 뒤로하고 새로운 매매법... 농사 매매? 같은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테스트하고 있어요.

 

 

 

나름 큰 맘 먹고 월 20만 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 유료 리딩에 가입해 봤습니다. 재미있는 건 질문 금지, 언제 사요? 금지, 언제 팔아요 금지, 그냥 10% 이상에 알아서 매도하는 획기적인 시스템!! 

 

얼핏 보면 날로 돈 버는 것 같이 보이지만 대체적으로 추천주를 살펴보면 재무제표 상태가 매우 건전하고 재무제표 상태가 좀 미흡하다 싶으면 매출이 오를 것 같다거나 기술을 가지고 있는 종목을 추천주로 주는 것 같네요.

 

매일 종목을 받다보니 20 종목 정도 되고 1달 만에 첫 수익이 났네요 오늘의 수익은 17% 거의 고점에 매도 수익금은 85.274원 이번 달은 결제한 수업비 20만 원에 못 미치는 수익이지만 종목들이 깔려 있어서 ㅎㅎ 

 

 

 

다음달이 기대가 되네요~ 가즈아!! 한동안 혼자 주식하면서 어떤 주식 살까? 고민하다가 하루를 다 보냈는데 편하긴 하네요 ㅎㅎ 다만 비중이 작다 보니 손익 금액은 적어 보이지만 팔고 사고 반복하면서 복리효과 기대해 봅니다.

 

위 사진은 오늘 매도한 에스엠시엔씨 입니다. 오늘 첫 수익이라 기록을 남겼고요. 매도 후 쭈욱 떨어져서 현재는 긴 ~~~ 음봉이 생겼네요. 항상 욕심 보단 챙길 수 있을 때 챙기는 게 좋아 보입니다.

 

 

또 수익나면 찾아올게요~ 2021년은 어려운 장 같아요. 잘 살아남아서 또 봐요~

*모든 매매는 본인 책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