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노브랜드 목살 파인애플 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by 어요 2017. 9. 22.
반응형

울산 노브랜드 목살 파인애플 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산 목살 과 파인애플 이야기 입니다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상품을 한번에 다쓸려니 사진이 많아서

하루하루 나눠 쓰고 있네요 ^^

사진 같이 볼께요

 

국내산 목살 100g 1980원 1kg조금 넘게 들어 있어서 2만원 조금 넘었는데

15000원에 득템 +_=.. 노브랜드 땡큐

 

 

 

불판에 올려 봅니다 +_+..

때깔 좋지요?

 

 

남는건 먹는 일뿐 ~ +_+..

 

 

열심히 먹고 마지막 한장 ~

맛 평가 ~ 목살 맛있어요 ~

 

고소하고 질기지 않았아요 굿굿

 

 

 

그리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2980원에 샀어요 400g 었구요

파인애플 통채로 사면 좋긴한데 껍질 벗기는일이 번거롭죠ㅠㅠ

델몬트 늘 보던 브랜드 인데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네요

브랜드가 있는 걸 노브랜드? ㅎ 암튼 껍질 안벗겨도 되니깐 굿!!

 

 

맛은 새콤~ 비타민 과즙이 입안에서 터지네요 ㅎㅎ

커피랑 후식으로 먹었어요 ^^

고기도 먹고 과일도 먹고 ~ 배부른 하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