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명촌 마늘보쌈 배부르게 먹는 노하우

by 어요 2017. 10. 30.
반응형

울산 명촌 마늘보쌈 배부르게 먹는 노하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저녁 메뉴 올리다가 빠진 날이 있는데요

외식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 날은 울산 명촌 마늘보쌈 가게를 갔었는데요

명촌 주차하기 참 안좋은 곳인데 주차가 편하면

맛과 상관없이 가는 경우도 있는데요


저는 몇년전 운동마치고 갔을때 좋은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 했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주인이 바뀐건지 잘모르겠지만

그때랑 많이 다르네요


우선 위치는 여기 입니다



마늘보쌈 간판 한번 찍어 봤습니다

입구는 이렇고 사진 상으로는 안보이지만 오른쪽에 

가게를 앞을 기준으로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가자말자 마늘보쌈 대 를 주문했어요

4명이서 먹을꺼라 넉넉하게 먹을려구요

근데 제 글 제목이 배부르게 먹는 노하우?

라고 써져 있어서 왜그러지 한다면 계속

읽어주세요



대 짜 가격은 40,000원 입니다

그리고 마늘보쌈이 나왔습니다 짠~


저도 모르게 직원님께

이게 대짜에요?라고 물어봤어요

얇은것도 있고 도톰한것도 있지만

도저히 대짜라고 믿어 지지 않더라고요 ㅠ


몇년전 왔을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30조각이 좀 안된거 같아요 한장에 천원이 넘어요 ㅠ_ㅠ...

음식점 가서 이러지는 않는데 충격..


쌈 과 무말랭이 김치 입니다



기본찬 은 요렇게 나오고요


그리고 먹다가 발견한건데요

제가 칠레산 돼지고기를 먹을려고 30분넘게 

차를 타고 와서 양이 적다고 직원님께 

물어 봤다는 사실이 너무 황당했어요 ㅠ



위 보이는 사진은 보쌈을 추가 한 사진인데요

만원 주면 저만큼 더 줘요 

대 짜가 30조각 안되는데 다행이도 추가시 12조각

을 주더군요 


그래서 마늘보쌈 배부르게 먹는 노하우가 다름이 아닌

고기 추가를 시키는 것입니다

아마도 대 짜 기준에 고기추가가 저정도가 아닐까

조심스레 예상 해봅니다


그리고 된장찌개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겠지만 맛이 없는 편이에요

1000원 밖에 안하지만 굳이 안시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된장 하나에 바지락 한개씩 들어 있는게 특징이구요

된장 주문하면 시금치와 반찬이 몇가지 더 나와요



최선을 다해 먹었지만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의외로 기본 으로 주는 된장국이 더 맛있어요

여기 공기밥과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즉 마늘보쌈 고기양이 정말 작아요

만원을 더 주긴 해야지만 추가해서 먹는게 좋네요

된장찌개 보다는 기본으로 주는 된장국이 

더 맛있어요


그리고 고기의 부드러움이 덜하고 마늘향이 매워졌네요

다소 아쉬운 후기지만

혹 다음에 재방문 하게 되면 후기 또 남겨볼께요


글 을 읽은 후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