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파리바게뜨 선물 그리고 커피한잔에 오색정과 좋아요

by 어요 2017. 11. 11.
반응형

파리바게뜨 선물 그리고 커피한잔에 오색정과 좋아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좋은 아침이네요 얼마전 파리바게뜨 

오색정과 를 선물로 받았어요

오색정과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받았을때 좋은 느낌이 었어요

커피를 좋아하는데 같이 먹기도좋았어요


참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볼수 있어요

것 포장 모습입니다


내용물 5가지 맛이 2개씩 들어 있습니다


어떤 맛인지 와 원재료명

이 써져 있었어요 

빵이나 과자에는 국산

밀가루는 보기 힘든점은

아쉬웠어요 ㅠ


아쉬움은 남지만 커피 한잔이랑 

먹어 봤어요 개인적으로는

호두가 똑 박혀있는 미니월병이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망고정과 

맛이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부드롭기 보다는 

식감이 있는 편이 었고

커피 한잔과 같이 하기에

손색이 없었습니다


선물 받은거라 가격은 모르지만

혹 간단히 인사하러 갈때

들고가기에는 좋을것 같아요


파리바게뜨 오색정과 후기 끝


다른 파리바게뜨 글

쇼콜라 서프라이즈 케익 

http://koreaslow.tistory.com/192


오신김에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면 

다른 글도 많아요 천천히 읽고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