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신라젠 손절 SBI인베스트먼트 수익 그외 디에스티로봇 내일 손절대기

by 어요 2017. 12. 20.
반응형

신라젠 손절 SBI인베스트먼트 수익 그외 디에스티로봇 내일 손절대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엉청난 등락 속에 겨우 살아 

남았지만 이런식으로 매매하면

머리가 정말 아플것 같아요 -_-;;


매수할려고 계속 지켜보다

못 산것도 있고 산거는 뚝 떨어지고

수익이 나긴 했는데 정신이 하나도 없고

힘든 하루 였습니다


주식 과 육아를 같이 병행 하다보니

정신이 더 없는것 같네요

다행이도 분유 먹이는 타이밍에

크게 하락이 없어서 다행이었네요..



디에스티로봇 오늘 종가배팅 글 이 후

매수 했던 종목 중 하나 입니다

2600원 돌파 생각되서 매수 했는데

장종료 기준 -2.8% 네요



내일 아침 분위기 보고 손실 더 나기전에

잘라 내던지 해야겠어요

요즘 저 위 비슷한 자리에서 

매매를 하고 있는데요 꽝도 있어요ㅠ



몇일간 수급이 들어 온것 같아서 

하락이 멈추나 싶어서 매수 했는데요

멈추긴 거녕 -3% 넘어서 손절했어요




SBI인베스트먼트 이 종목은 창투 종목

튈때 높은 자리에 들어가서 수익 났는데요

앞으로 이런 매매는 하고 싶지는 않네요-_-


내일 장시작 하고 로봇 외에도 다른 종목도

-3% 넘으면 손절 할 예정인데요

계속 모아가는 주식 종목 외에는

큰 손해 없이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내일도 돈 많이 버시고요

좋은 하루 되세요

*오신김에 ♡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내려가면 다른 글도 있어요 천천히 

있다 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