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디에스티로봇 손절 후 종목압축

by 어요 2017. 12. 21.
반응형

디에스티로봇 손절 후 종목압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어제 예상한 디에스티로봇 은 버티다 

손절 했습니다 차라리 같이 빠지더라도

더 확률 높은데 압축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 물론 실패 확률이 많긴 하네요

오늘 지수가..



글 작성하는 기준으로는 -1.5%

코스닥이 빠져 있는 상태 입니다

짝궁댕이 만드는거 보니 더 

내려 갈수도 있겠네요....



위 차트는 매수 당시 차트

입니다 어제는 크게 문제가 없었는데



오늘껄로 봐서는 매도 하는게

맞겠네요 차라리 20일선에서 매수를

했더라면 괜찮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긴하네요



-3% 손절 했으면 제일 좋았겠지만

-6%넘어서 손절 했습니다

아마 별일 없다면 손절 하는 종목이 하나

더 나오겠네요 -_-;;

지수 꼬끄라지니깐 멘탈이

나가는 건 어쩔수 없는 가봅니다


많이 잃지 않고 돈 많이 버세요.ㅜㅜ


*오신김에 ♡하트 한번 부탁해요ㅠㅠ..

*내려가면 다른 글도 많아요 천천히 

있다 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