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망고레이 제주 동문시장 망고쉐이크 후기(맛집탐방)

by 어요 2018. 9. 11.
반응형

망고레이 제주 동문시장 망고쉐이크 후기(맛집탐방)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주도 여행갔을때 맛집 담당이라 인터넷 과 지인에게

물어봐서 제주도에서 맛있다는 곳을 찾아 다녀 봤습니다.


100% 망고가 들어 있다고 해서 더욱 기대하면서

갔었던 망고레이 후기 시작해 볼께요


우선 위치는



동문시장 방향의 공용주차장 나와서 제 기억엔 

오른쪽 -> 오른쪽 골목 으로 조금 들어가면 

망고레이가 보여요.



망고레이 가게 입구 모습.



망고레이 들어가면 망고나 기념품을 판매 하는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테이블은 3개? 였던 걸로 기억 하고요

8월 초에 방문 했습니다.



메뉴 및 카운터 모습.


메뉴2. 

망고레이에서 주문한 것은~

망고쉐이크 냉과 100% 가 들어 있다고 했습니다.



벽면 이뻐서 한번 찍어 봤어요.



그리고 나온 망고쉐이크. 6500원

가격에 비해 양은 아쉬웠어요.

(저만 그랬을지도 모르지만요^_^;)


맛은 망고향이 나기보단 단맛이 있었어요,.




 제가 베트남에서 먹은 망고보다 단 맛이 강하길래

물어보니~ 시럽을 넣었다고 하네요.


망고100%라고 메뉴에 적혀 있었지만 시럽을

넣은 이유는 냉동 망고만 넣면 맛이 덜하다고 하네요.


조금더 비싸더라도 애플망고쉐이크가

더 맛나지 않을까? 라는 아쉬움을 남기고

돌아 온 날이 었습니다.


그래도 방문한 날 많이 더웠는데

시원하게 한잔하니 좋았습니다.

더운 날에는 머든 손에 들고 있어야

덜 힘들어요 ~ 결론은 다음에는 

망고쉐이크는 패스~ 하고


애플망고쉐이크로 먹어 봐야겠어요.

언제 갈지 모르겠지만 또 가면 후기 남길께요.

그리고 제주도에 갈치 맛집 정말 맛있었는데요.

시간내서 또 후기 남겨 볼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