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다운동 맛집 다운해물나라 모듬해물 우럭매운탕 후기

by 어요 2019. 6. 20.
반응형


다운동 맛집 다운해물나라 모듬해물 우럭매운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운동에 있는

다운해물나라 후기 입니다.

 

가족끼리 얼굴 보고 밥먹는 것 만큼

좋은 건 없죠~ 특히 생일 날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ㅎ

 

생일자의 특권! 

먹고 싶은거 있나요?

물어보니 !! 장인어른의 말씀!!

모듬해물을 말씀 하셨어요.+_=

 

 

 

 

ㅎㅎ 다운동에 있는 해물집 열심히 찾아보니

다운해물나라 있길래 ~

가보 았습니다.

 

 

식당 앞 모습은 이렇게

기본 메뉴는 정해져 있고

 

아래 사진 처럼 오늘의 추천메뉴

방식으로 운영을 하는 집이 었어요.

 

들어가서 모듬해물 38.000원 과

우럭 통 매운탕 35.000원 주문 했어요.

 

 

식당 분위기는 ~ 호프집 같기도 하고

횟집 같기도 하고 ~ 

좀 애매 하긴 했지만

 

 

바닷가 근처는 아니지만

모듬해물에 나오는 해물들이

신선해서 좋았네요.

 

 

 

 

모듬해물은 배부르게 먹는다는 

개념보다는 술안주로 조금씩 먹어야

하는 그런 느낌 ~ 이고

 

 

우럭 통 매운탕은 진짜 ~ 양이 많아요 ㅋ

우럭은 2마리 들어가 있었고

국물이 넉넉하게 들어있는게 특징 입니다.

 

4명이서 열심히 먹었는데

국물 반 남겼어요.

 

 

시원한 국 물 맛에 ~

괜찮아서 맛집 해도 되겠다 싶어서

다운동 맛집으로 글 작성해 봤습니다.

 

음식은 괜찮지만 위에도 살짝 말씀 드렸듯이

식당 분위기가 애매 하긴 하고

옛 분위기가 나요 그리고

조명이 살짝 어두운것 빼도는 괜찮은 식당 같아요.

 

벌써부터 눈이 침침해서 그런지 ~

ㅎㅎ 조명은 밝은 곳이 좋더라구요.

맛난데 있음 또 글 남길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