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먹어 보니

by 어요 2019. 6. 25.
반응형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먹어 보니


안녕하세요.

편의점에 가니깐

처음본 과자 발견!

 

포테토칩 육계장 사발면맛이

똵! 하고 있었다.

 

육계장!!

뜨거운 물 넣고 먹으면

맛있는 라면 아닌가..

 

물론 과자는 다를수도 있지만

호기심에 과자를 구입해 봤어요.

 

 

 

 

국내최초 리얼 이라고 하는데

먹어 보면 맛은 어떨 까요?

 

 

우선 과자 봉지는 앞면은 위 사진 참고하세요.

육계장 사발면 사진도 포장지에 있고

 

아래 뒺면은 재료명등을 볼수 있어요.

여태것 원산지는 잘 안봤는데

글쓰다 보니 포테토칩 감자

원산지가 호주산인지 알게 되었네요.

그리고 "육계장사발면맛시즈닝" ㅋ

 

 

그리고영양정보 는 지방이 좀 많긴 하지만

나머지는 쏘쏘한 비율인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건 맛!!

맛은!! 포테토칩 오리지날에 

 

 

 

 

육계장맛 스프 뿌려놓은 맛입니다.

ㅋㅋㅋㅋ

 

 

사실 처음부터 따로 후기가 필요없는 과자였을지도

모르죠 ~ 라면스프 맛 ~

 

 

감자과자 치고 맛없는 과자 없죠 ㅎ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 맛 괜찮습니다.

ㅎㅎ 편의점 이나 마트에서 보이면

한번 드셔보세요.

 

인터넷으로 판매도 해서 링크 남겨

놓으며 글 마처 볼께요.

 

https://coupa.ng/bhrFNJ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 60gX8입

COUPANG

www.coupang.com

이상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 글 끝.

좋은 하루 되세요^^


블로그 다른 글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맛집 육아 개인투자 은근히 꿀팁 모음

koreaslow.tistory.com


이 글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있고 포인트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