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두울원 칼국수 식당 들깨칼국수 돌판비빔밥 후기 울산 다운동 맛집

by 어요 2019. 7. 5.
반응형

두울원 칼국수 식당 들깨칼국수 돌판비빔밥 후기 울산 다운동 맛집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오늘은 불금~ 내일은 주말 ~

신나는 계획들 잡고 있나요?


저는 딱히 신나는 계획은 없지만

맛있게 먹고 왔던 다운동 두울원 칼국수 식당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아래 참고 하세요.




네이버에는 지도 등록을 하셨는데

다음에는 지도 등록을 안해 놓으셔서

위치를 찍어 놨습니다.


예전에 아이스크림 전문 가게 있던 곳이었는데

두울원으로 바꿔었답니다.


주소: 울산 중구 다운2길 1

주차: 주변 골목


음식 영상 [돌판비빔밥, 들깨칼국수]


두울원 칼국수 식당 모든 메뉴를

먹어 본건 아니지만

들깨칼국수랑, 돌판비빔밥

맛이 좋습니다.


가격은 아래 사진 보면 알수 있는데

들깨칼국수 7000원

돌판비빔밥 8000원



주문 후

돌판비빔밥이 먼저 나왔고

언제나 그렇듯 엉청 뜨겁게 나옵니다.

손 조심 ~ 



고추장을 입 맛에 맞게 뿌린 후

비벼~ 먹으면 되요.



야채도 신선했고

고기는 호주산 이긴 했지만

중간 중간 씹는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비빔밥 맛이야 고추장과 신선한 야채

조합이라 ㅎ 맛없으면 이상하죠

맛 좋습니다.



밥먹기 전 미리 딸래미 먹을 밥을 덜어주고

그 뒤 고추장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고추장을 덜 섞었더니 맛 없어 보이네요^^;

딸래미 밥 사진 입니다.


그리고 콩나물 국~ 비빔밥과 같이 나와요.



김치 외 ~ 나오는 반찬

고추. 쌈장 끝



그리고 뒤에 나온 들깨칼국수

면이 굶은 편이고 

국물이 고소 합니다.



먹다보면 

면, 국물 할 것 없이 다 먹어요 ㅎ

결론~ 뜨끈뜨끈한 여름이긴 하지만

이열치열~ ㅎㅎ 

따뜻한거 땡길때는 두울원 칼국수 다운점

들려보세요.

이상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