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맘스터치 다운동 양념치킨 요기요 배달 후기

by 어요 2019. 8. 3.
반응형

맘스터치 다운동 양념치킨 요기요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초복, 중복 등등 날씨가 더워지면서

치킨을 꾀나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동네에 맘스터치는 잊고 있었습니다.

버거집으로만 생각했는데

 

배달앱 요기요 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주문을 시켜봤는데 아.. 대박

그래서 후기 한번 써보겠습니다.

 

최소 배달은 16.000원이었고

배달비는 1.000원

 

 

 

 

양념치킨 가격은 16.000원 

배달비 포함해서 17.000원 

배달 시간은 대략 30분 정도.

 

 

배달받았을 때 모습은 위.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구성은 콜라, 치킨무, 양념치킨

들어 있었어요 ㅎ 

 

 

그런데... 맛이..

양념 맛이 너무 좋습니다.

요즘 어설픈 프랜차이즈에서 판매하는

양념 같지 않고 양념이 달달하면서

닭고기 살이 부드러웠어요.

 

어떤 치킨집은..;; 치킨 튀김에

카레를 넣는 곳도 있고

일부러 매운 간을 하는데도 있는데

얼마 전까지 그런 곳만 먹다가

맘스터치 양념치킨 먹으니.

여기가 진정 맛집이란 생각이 드네요.

 

 

닭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양념도 고르 발라져 있고 말이죠.

 

 

양념이 조금만 더 넉넉하게 들어 있었으면

밥 비벼 먹을 건데 ~ ㅎㅎ

0.1% 아쉽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양념 치킨이었습니다.

다운동에서는 양념 치킨으로만 보면

 

 

 

 

네네치킨 하고 맘스터치가 젤 맛난 것 같아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ㅎㅎ

그런데 부드러운 거 까지 생각하면

맘스터치 승~ ㅎㅎ

글 쓰다 보니 또 당기네요;;

이만 글 줄여야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른 치킨 글

- 방탄치킨 숯불오븐두마리 후기 매콤하지만 맛있어

 

방탄치킨 숯불오븐두마리 후기 매콤하지만 맛있어

방탄치킨 숯불오븐두마리 후기 매콤하지만 맛있어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있나요? 오늘도 맛 소식 전하러 왔습니다^^ 이번 주문도 요기요앱을 통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요기요앱을 지우던지 해야지.. 계속..

koreaslow.tistory.com

- 티바두마리치킨 반구학성점 후기 오호

 

티바두마리치킨 반구학성점 후기 오호

티바두마리치킨 반구학성점 후기 오호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맛 소식 전하로 왔습니다^^ 저는 요기요앱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앱을 보다가 티바두마리치킨 발견 ~ 일단 자주 보던..

koreaslow.tistory.com

- 사오깡패치킨 울산 중구 배달 굿굿

 

사오깡패치킨 울산 중구 배달 굿굿

사오깡패치킨 울산 중구 배달 굿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게 먹었던 사오깡패치킨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위치는 울산 중구 태화동에 있구요. 사오깡패치킨은 위 지도에 보이는 곳 1층에 있다고 합니다. 전화..

koreaslow.tistory.com

- 뭐꼬뭐꼬 숯불두마리치킨 울산대점 배달 후기

 

뭐꼬뭐꼬 숯불두마리치킨 울산대점 배달 후기

뭐꼬뭐꼬 숯불두마리치킨 울산대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치킨이 땡기는 밤 입니다. 오늘은 생소한 브랜드 뭐꼬뭐꼬 숯불두마리치킨 먹어 본 후기 입니다. 울산대점에 있는 체인점이었는데 ~ 배달도 하네요. 이제..

koreaslow.tistory.com

- 페리카나 무거동 치킨 여기 닭도 작아 졌네요

 

페리카나 무거동 치킨 여기 닭도 작아 졌네요

페리카나 무거동 치킨 여기 닭도 작아 졌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최근 브랜드별로 치킨을 주문해 보고있는데요 예전보다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지만 오랜만에 페리카나 주문해보고 여기도.. 여기도....

koreaslow.tistory.com

- 울산 학성동 썬더치킨 양념치킨 닭발 배달 후기

 

울산 학성동 썬더치킨 양념치킨 닭발 배달 후기

울산 학성동 썬더치킨 양념치킨 닭발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친구집 모임때 썬더치킨에서 주문을 했었는데요 양념치킨 과 닭발 배달 후기 작성해 볼께요 썬더치킨 양념치킨 닭발 사진 다소 사진이 흔들렸지만 참고..

koreaslow.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