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생활 아름다운어항

탈각 알테미아 후기 장점 단점 구피치어 사료 먹방 잘키워서 남주자

by 어요 2020. 2. 11.
반응형

탈각 알테미아 후기 장점 단점 구피치어 사료 먹방 잘키워서 남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각 알테미아 후기 입니다.

입자가 작아서 입 작은 치어가 먹기 좋은것 같아요.



양어양 0호 라는 치어용 사료가 있었지만

사료 크기가 큰 편이라 치어가 못 먹어서..


탈각 알테미아를 구입해 봤어요.

기존 치어사료 와 다르게 정말 곱디 고운 가루였어요.



양어양 0호 와 탈각 알테미아 비교 입니다.


구피 치어에게 급여 해봤어요.


처음 먹는것 치고 잘 먹었어요.

더 이상 사료를 갈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ㅋㅋ


구피치어들 잘먹는 모습 보니 좋네요♡


구피 아기 배가 볼록 튀어 나오도록 먹는데

귀여웠어요 ~ ♡


탈각 알테미아를 급여하다 보면

치어들이 먹으면서 톡톡 치는 탓에

눈처럼 떨어지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아래 있는 치어들이 먹는 모습도 볼수 있어요.


음... 다음에는 적당히 줘야 겠네요^^;; 


알테미아를 급여하면서 장점은 치어가 먹기 

좋은 크기 그리고 잘 먹어 줘서 좋다 입니다.


처음 먹였던 날인데도 저정도면 성공이죠.

그런데 꼭 장점만 있는건 아니에요.


단점으로 물 흐름이 없는 곳에는 기름띠 처럼

유막이 생성된다는 점 입니다 ㅠ_ㅠ....



청소 어쩔.. 그래서 사진찍고 며칠 후 

걸이식 여과기를 구입했어요.


유막제가가 되는 걸이식 여과기 있는 

어항에만 탈각 알테미아를 급여하고 있어요.


제품 마다 차이는 있지만 유막제거를 할수 있는

걸이식 여과기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그리고 2개월 가량 먹여 봤는데 잘먹고 구피도 잘크고


좋지만 앞서 언급한대로 유막제거가 어려움이 있는

어항에서는 사용하지 않는걸로 ~


하지만 가격이 착하고 생각보다 오래 급여 할수 

있어서 ~ 내 어항과 맞다면 알테미아 사료 추천해요.


조금 후면 단점으로 말했던 유막 모습을 볼수 있어요.


물 위에 오래 떠있는건 좋지만 물흐름이 

없는 곳에서는 유막이 생기니 참고 하세요.



지금 까지 탈각 알테미아 후기 였습니다.

다음에 또 봐요^^

관련 글

2019/12/25 - [물생활 아름다운어항] - 구피키우기 열대어 어항 세팅가격 및 치어편하게 받기

2019/12/28 - [물생활 아름다운어항] - 구피키우기 치어 먹이 한달 후 성장 비지떡 양어장 0호 저렴한 사료

2020/01/23 - [물생활 아름다운어항] - 청소 물고기 알지터 격리통 그리고 구피 출산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