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대신정보통신 매매 수익 후기 더 가자 유승민관련주

by 어요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유승민관련주 대신정보통신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2018년10월 천만원이라는 큰돈을 손절한적이 있었어요 그 종목이름은 텔콘RF제약이었죠.. 웃긴건 손절 후 제 값까지 왔고 나만 바보가 된 상황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 주식을 하지 않겠노라 하면서도 계속 투자를 진행했는데.. 내가 그나마 잘 알고 꼭 때가되면 상승했던 주식중 하나가 "대신정보통신" 이었습니다. "유승민관련주"기도 하고 언제 들어가지 언제 들어가지 계속 고민하다가 매매를 를 반복을 하였습니다.



제가 투자하는 금액 자체가 큰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거의 몰빵을 했었어요.. 아래 사진은 매매일지 매매마크를 표시해 둔것인데요. 결국은 기다리면 복이 오네요... 지금 남은 물량 다 팔면 집나간 천만원 돌아 와요 ㅠ_ㅠ...



중간 중간 마음이 흔들려서 조금 팔기도 했지만 결국 이번 코로나때 기회삼아 좀더 추매하고 매수 매도를 한 결과 2020년 11월이 된 지금에야 찾았네요.. 참 긴시간이 었습니다. 글 쓰는 현재 대신정보통신이 다소 주춤하고 있긴 하지만 지금팔면 집나간돈 돌아 오고.. 혹시나 떨어져도 대부분 찾아 오게 된것이니 크게 불만은 없습니다.




이제 11월 중간이죠.. 유승민을 강력하게 지지하는것 보다는 주식투자 관점으로 항상 움직여 줬던 주식종목이라 신문이나 소식 있으면 챙겨보는데요. 눈에 뛰는 특이사항이 없는 와중에 상승중이라 전고점을 돌파 못하면 어쩌나? 걱정도 있습니다.


그래도 동일한 종목을 저보다 더 굿건히 가지고 있는 투자자가 있다면 승리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신정보통신 매매 수익 후기 더 가자 유승민관련주 매매한 이야기 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